- 주문하신 상품은 현지구매 검수 포장과정 CCTV 동영상, 사진 촬영 등을 거친 발송됩니다.

발송전 상품 검수 자료를 보유하고 이를 증명할 있습니다.

- 상품 구매전 공식사이트의 사이즈표를 참고해 주시고, 국내 매장에서 사이즈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- 프랑스 현지 최신 버전의 상품이 발송되며, 상품 디자인 외 택의 모양이나 제작 원산지는 다를 수 있습니다.

- 모든 상품은 현지 매장에서 영수증 받아 구매해 드리는 100% 正品입니다.

- 모든 상품은 브랜드 공식 매장에서 가능한 최상의 상품을 정식 바잉해 검수 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드물지만 소량 재고시 매장내 발생 가능한 매우 미세한 하자에 극도로 예민하신 분은 구입을 신중히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- 고객의 상품 훼손에 의한 또는 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반품은 불가하며, 반품이 성립되더라도 국제배송비, 현지 통관비가 추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- 모든 상품은 브랜드 공식 부티크 또는 백화점에서 정식 바잉해 배송해 드리는 새상품입니다.

- 주문하신 상품의 A/S는 해당 공식 브랜드 한국 매장에 문의바랍니다.

- 착용 및 세탁 후 발생한 하자의 경우 저희에게 의뢰하실 수 없는 부분으로 고객님께서 직접 의뢰 또는 접수하셔야 합니다. 

- 구입하신 분의 상품 훼손, 파손에 대해서는 저희에게 책임을 물으실 없습니다.

- 주문하신 상품과 같은 날짜에 타사이트의 주문건이 인천공항에 입항 경우 관부가세가 함께 부과될 있습니다.  

- 현지 발송과 함께 운송장번호로 상품 배송조회가 가능하며, 최종 고객 상품 수령시에도 배송완료여부 조회가 가능합니다.

- 개별적으로 찾고 계시거나 업로드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 상품 브랜드, 상품 번호 및 코드, 사이즈, 색상, 상품 사진 등을 메세지에 남겨주세요. 현지 상품 확보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판매가능합니다. 

- 사이트상에 제공되고 있는 상품 이미지들의 저작권은 해당 공식 브랜드에 있습니다.

- 사이트 접속 IP 및 나라, 지역 추적이 실시간으로 가능한 사이트입니다. 쇼핑 외 다른 의도로 접속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